방콕에서도 요즘 통로가 심상치 않은데요. 통로는 원래부터도 뭔가 느낌 좋은 그런 곳이었는데 요즘 들어 스멀스멀 또다시 핫해지는 분위기입니다. 오늘은 통로거리의 묵직하고 전통 있는 이쁜 카페 오드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Soi Thong Lo 11, Khlong Tan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Thong Lo BTS 스테이션에서 약 1.5km 거리.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통로의 핫하고 독특한 카페 문화는 이 도시의 매력을 한층 더해주고있는데요. 2011년에 만들어진 이 카페는 오랜 시간 동안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아직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드리는 방콕과 논타부리 지역에 8개의 지점이 있으며 각 지점은 독특한 프렌치 디자인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드리는 매년 계속해서 새로운 맛을 만들어내고 노력하며 발전하고 있습니다.
분위기
오드리 카페는 입구부터 동화세상에 들어가는 기분을 들게 하는데요. 프렌치 빈티지 스타일의 따뜻함과 클래식함과 우아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곳곳에 러블리한 소품이 가득하며 컬러감도 마치 공주가 된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마법을 부리고 있지요.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입니다. 굉장히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전체적인 분위기에 옛 프렌치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들이 아기자기 사용되어서 고풍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줍니다. 벽면에는 프랑스식 타일이나 벽지가 사용되고, 조명은 고전적인 유리 목조 혹은 다이닝 룸에서 볼 수 있는 유럽식 샹들리에가 많이 사용됐습니다.
이벤트 공간
가게 내부에는 개인좌석이 많기도 하지만 여러 그룹을 수용할 수 있는 vip룸이 여러개 있어요. 그래서 이 공간에서는 파티나 각종 세미나 축하행사등이 이루어지기도 한다고 하네요. 기회만 된다면 이렇게 이쁜 곳에서 제 생일 파티를 열고 싶었답니다.
메뉴
음식은 다양한 태국요리 및 세계 각국의 음식 메뉴를 통해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태국식 맛과 국제적인 선호도를 혼합한 퓨전 음식까지 다양한 태국-유럽식 요리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일단은 보기에도 훌륭해서 사진찍기용으로도 아주 그만입니다. 다양한 맛과 색상의 꽃 케이크는 여성들이 마음을 훔치기 제격이고요 박스에 담아 구매할 수도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즐거움을 두배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라엘맘생각
오드리 카페에서 음식이나 디저트, 커피 등을 즐기는 것은 분명 여성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겁니다. 분위기와 장식이 고급스러워서 음식을 먹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될 거예요. 편안하게 앉아서 대화를 나누거나 책을 읽는 것도 좋지만, 이런 카페는 그 자체로도 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에요. 방콕 통로의 로맨틱함을 오드리카페에서 느껴보세요~.
2024.05.28-방콕 루이비통 카페 방문기(Le Café Louis Vuitton)
2024.03.27-방콕 초콜릿 빌 Chocolate Ville: 아이와 가기 좋은 동화 같은 카페 &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