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들이

아침고요수목원 수국전시회 (일정,입장료,가는길) 방문 후기

by 용감한라엘맘 2024. 6. 22.

여름이 되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열리곤 합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행사는 아침고요수목원에서 열리는 수국전시회입니다. 수국은 그 다양한 색깔과 풍성한 꽃송이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아침고요수목원은 이 수국을 더욱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아침고요수목원의 수국전시회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여름 꽃축제의 하이라이트, 아침고요수목원 수국전시회"

아침고요수목원 수국전시회

수국전시회 일정

• 2024.06.15 ~ 2024.07.14

수국전시회 행사내용

1. 다양한 종류의 수국, 미국수국, 넓은잎수국, 산수국, 떡갈잎수국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색상과 형태의 수국이 200점이 넘는 전시에서 전시됩니다.

2. 지난해보다 훨씬 풍성하고 다양한 감성 포토존을 만들기 위해 수국 1,500분을 추가로 전시하였습니다.

3. 여름철에는 아이리스, 꽃양귀비, 달리아, 알리움 등의 다양하고 화려한 꽃들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4. 평상과 파라솔이 설치된 계곡에서 여름 피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수국전시회 입장료

어린이, 청소년(가평군민) 6,000원

아침고요수목원 가는 길

자가용 이용 시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산 255)

대중교통 이용 시

• 버스

동서울터미널, 지방터미널 또는 청량리 환승센터 1번에서 출발하여 청평터미널 도착

• 지하철

경춘선을 타고 청평역 도착

• ITX청춘열차

용산역 또는 청량리역에서 출발하여 청평역 도착

• 택시

청평 시내에서 수목원까지 약 20분 소요되며, 요금은 18,000원 정도입니다. (청평택시 031-584-1183)

시내버스 시간표

청평터미널 출발 (아침고요수목원 행) 아침고요수목원 출발 (청평터미널 행)
09:10 09:50 10:20 11:00 11:30 09:50 10:20 10:50 11:30 12:00
12:00 12:30 13:00 13:50 14:20 12:30 13:00 13:30 14:20 14:50
14:50 15:20 15:50 16:30 17:20 15:20 15:50 16:20 17:00 18:00
18:00 19:30       18:30 20:00

아침고요수목원 수국전시회 방문기

아침고요수목원 수국전시회

▶2024.06.22-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아이와 함께한 여행 후기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아이와 함께한 여행 후기

오늘은 사랑스러운 늦둥이 딸과 함께 다녀온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방문 후기를 여러분께 공유해 보려고 해요.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의 하루가 얼마나 즐거웠는지, 함께 느껴보세요. 꽃향기 가

kezzin.tistory.com

아침고요수목원 소개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다양한 식물과 정원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약 10만 평의 면적에 다양한 테마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사계절 내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특히 봄과 여름에는 수많은 꽃들이 만발하여 방문객들의 발길을 끕니다.

수국전시회 개요

수국전시회는 매년 여름, 아침고요수목원 내 여러 정원에서 화려하게 펼쳐집니다. 다양한 종류의 수국이 전시되어 있어 그 아름다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수목원은 수국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부대 행사와 프로그램도 진행합니다.

전시회 주요 볼거리

1. 수국의 다양한 품종: 수국전시회에서는 다양한 품종의 수국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흰색, 파란색, 분홍색, 보라색 등 다양한 색상의 수국이 어우러져 마치 꽃의 바다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2. 포토존: 수국전시회장 곳곳에는 아름다운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인생샷을 남기기 좋습니다. 특히, 수국 터널과 수국 아치길은 놓칠 수 없는 촬영 포인트입니다.
  3. 야간 조명쇼: 저녁이 되면 수국과 함께하는 조명쇼가 펼쳐집니다. 조명이 수국을 비추며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밤의 정취를 느끼며 수국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부대 행사

• 가드닝 클래스: 수국을 키우고 관리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가드닝 클래스가 열립니다. 전문가의 강의를 통해 수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집에서도 수국을 잘 키울 수 있는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수공예 체험: 수국을 주제로 한 다양한 수공예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방문 팁

1. 날씨 체크: 수국은 비 온 후 더욱 아름답게 피어납니다. 하지만 비가 너무 많이 오면 관람에 불편할 수 있으니, 날씨를 미리 체크하고 방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2. 편한 복장: 수목원 내를 많이 걸어야 하므로 편한 신발과 복장을 준비하세요. 또한, 햇빛이 강할 수 있으니 모자나 선크림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3. 입장 시간: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비교적 여유롭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침 일찍 방문하면 한적한 분위기에서 수국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아침고요수목원의 수국전시회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행사입니다. 다양한 수국의 매력을 느끼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자연이 주는 선물을 만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