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여행의 경유지로 딱 좋은 숙소 Calamint Residence Hotel을 소개합니다. 라엘맘은 푸켓을 가기 위해 아유타야에서부터 하루 만에 가는 건 무리라 생각하고 중간 지점에 하루 묵기로 했는데요. 이 숙소가 너무 마음에 들어 다시 돌아오는 길에도 여기에서 하루를 보내고 왔답니다.
위치
춤폰에 자리한 Calamint Residence Hotel ( คาลามิ้นท์)에서는 춤폰 기차역에서 1.8km, 차오 파 살라로이 사원에서 9.1km 거리에 위치합니다. Calamint Residence Hotel ( คาลามิ้นท์)에서 16분 거리에는 Chumphon Park, 1.1km 거리에는 Chumphon Provincal Stadium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36km 거리에 있는 춤폰 공항입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Calamint Residence Hotel 정보
주차장은 호텔건물 바로 앞쪽에 위해하며 넉넉했습니다. 객실까지 음식과 음료 배달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숙박 시설의 모든 구역에서 작동됩니다. 관광객은 Visa, JCB 카드를 사용하여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직원은 영어가능한 직원도 있고 때로는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땐 번역기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숙소에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맛있는 찐빵, 계란, 토스트, 커피와 티 정도입니다. 찐빵이 또 예술입니다. 맛도 다양하고 엄청 촉촉하답니다.
객실정보
호텔 내 4개 객실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 더블, 트리플, 패밀리 등 다양한 유형의 객실 중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은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테이블, 평면 TV, 전기 주전자, 테라스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성급 호텔이지만 최근 지어진 아주 깨끗하고 쾌적한 룸컨디션을 자랑합니다. 푸켓을 내려갈 때는 킹스튜디오를 두 개 잡았지만 올라올 때는 룸이 없어서 패밀리 룸을 이용했습니다. 인기가 많은 만큼 미리미리 예약이 필수랍니다.
다양한 여행 상품
Calamint Residence Hotel 은 춤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예약할 수 있었는데요. 로비에 비치되어 있는 책자를 찍어보았습니다. 해안 휴양지인만큼 신비스러운 해양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상품도 있더라고요. 취향에 맞게 골라가며 넉넉하게 춤폰여행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