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피차 풀 액세스 호텔에 왔으니 풀체험을 왕창 즐겨보고 싶은 마음에 생각한 것이 플로팅 조식이었습니다. 이곳의 플로팅조식은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꼭 추천드리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Supicha Pool Access Hotel 알아보기
수피차 풀 액세스 호텔의 특별한 경험
로비에서 광고를 하고있던 플로팅 조식. 궁금한 마음에 한번 신청해 볼까? 말까? 라엘아빠는 매일 새벽에 라운딩을 나가기 때문에 조식을 함께 먹을 수 없어서 결국은 4살 라엘이와 저만이 즐기는 조식일 텐데. 2인분을 다 먹을 순 없고. 하지만 이 이쁜 플로팅조식을 안 먹어볼 순 없어서 신청했습니다. 플로팅조식은 9시 이후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9시가 되니 직원분이 트레이에 음식을 가득 싣고서 룸으로 오셨습니다. 잠에서 깬 라엘이가 음식들을 보더니 너무 좋아합니다. 플로팅 플랫폼에 정성스럽게 담아서 물에 띄어주셨습니다. 음식들이 하나같이 모양도 이쁘고 플레이팅에 신경을 많이 쓰셨더라고요. 특히나 사람얼굴모양을 한 파인애플밥은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차와 커피도 넉넉했고 라엘이는 후레시한 과일 주스는 다 마셨습니다. 라엘이와 둘이 즐기는 플로팅 조식. 여유 있고 낭만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음식을 입에 넣고 수영을 하다가 또 먹기도 하고 놀기도 하고. 그렇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식사가 끝나면 알려주는 번호를 연락하세요. 그럼 치워주십니다. 저 같은 경우엔 너무 맛있어서 그냥 버리기 아까운 건 냉장고에 두고 또 먹었습니다. 별 기대없이 신청했던 플로팅 조식인데, 그 만족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라엘맘이 꼭 추천드립니다.
Supicha Pool Access Hotel 레스토랑
수피차 풀 액세스 호텔은 레스토랑을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는데요. 이 레스토랑은 다양한 메뉴와 음식을 제공하여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아름다운 수영장을 배경으로 한 특별한 분위기는 만족감을 더욱 높여줍니다. 라엘이네도 저녁에는 수피차의 레스토랑을 방문해 보았는데요. 성수기가 아니여서 그런지 손님들은 많이 없었답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었고 중간중간 계속 룸서비스 음식이 나가더라고요. 식당의 분위기는 매우 좋았으며 직원분께서 추천해 주신 메뉴가 있었는데. 이름은 기억에 안 나지만 동파육 같은 돼지조림이었습니다. 돼지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잡내가 하나도 안 나서 라엘이도 엄청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