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 Café Louis Vuitton을 방문하기로 한 날. 전시회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이런 기회를 또 빠질 수 없잖아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시회 티켓 예매법과 전시회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LV The Place Bangkok
360도 쇼핑 콘셉트로 알려진 루이 비통의 'LV 더 플레이스 방콕(LV The Place Bangkok)'이 2월 28일 새로 단장한 게이손 아마린(Gaysorn Amarin)에 오픈했는데요. 이 공간은 보통 루이뷔통 매장과는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Gaggan Anand의 부티크, 카페, 레스토랑, 그리고 몰입형 전시 공간의 집합체. 동남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벌써 외관부터 눈 돌아가죠? Visionary Journeys 전시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사전예약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예약필수!!!
티켓예매법
날짜와 동반객 인원수 체크하시고 이메일을 적으시면 티켓이 몇 분 후에 이메일로 도착합니다. 그럼 이메일에서 받은 e티켓을 다운로드하셔서 입장 시 보여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시간당 제한 인원수가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예약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라엘맘은 평일에 방문해서 바로 입장 가능했습니다.
Visionary Journeys
트렁크스케이프(Trunkscape)
입구부터 96개의 트렁크 모듈이 터널로 조립된 '트렁크스케이프(Trunkscape)'가배열되어 있으며, 전체 공간이 조명과 영상들로 시시각각 바뀝니다. 개인적으로 이 공간이 제일 예쁘니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셔요! 전시 구역은 각각의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있습니다. 다음 공간은 초기 영감과 디자인을 자세히 설명하는 아카이브 문서와 아이템을 360도로 전시하는 방식으로 루이비통의 역사를 보여줍니다. 19 세기 후반의 루이 비통을 만나보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5가지 아이코닉 백 모델이 렌즈를 통해 루이 비통의 25 역사를 예술적으로 재해석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구역에서는 패션 역사상 가장 인기 있었던 가방을 탄생시킨 예술적 관계에 대해 자세히 알려줍니다. 184개의 가방을 배경으로 각 아티스트의 작품을 보여주는데 몹시 어지러워서 오래 있지 못했습니다.
gift room
마지막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선물방입니다. 한 명씩 저 기계에 서서 터치하시면 랜덤으로 기념품을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라엘맘이 받은 건 맨 아래 첨부합니다. 라엘맘 친구는 루이뷔통 엽서를 받았습니다.
Le Café Louis Vuitton 그리고 쇼핑
라엘맘생각
방콕을 오셨다면 Visionary Journeys 전시회는 꼭 보시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카페는 예약이 힘드시니 테이크아웃하여도 좋겠고,(테이크아웃한 커피는 전시회 반입 안됩니다.) 전시회는 사전예약만 한다면 언제든지 관람하실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계속해서 매료시킬 수 있었던 그 이유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