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타야의 수많은 역사적 유적지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살라 아유타야를 방문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살라 아유타야는 고급스럽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호텔로써 아유타야의 가장 아름다운 호텔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엘맘생각) 늦둥이를 낳고부터는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도 저의 낙이 되었기 때문에 부지런히 다니고 있습니다. 살라 아유타야 호캉스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Travel & Leisure Asia Luxury Awards 톱 10 선정
SALA Hospitality Group 은 태국 현지 호텔 서비스 회사인데요. 코사무이에 있는 Six Senses Resort의 대주주이기도 합니다. 호텔이름 중에 앞에 sala가 들어가 있는 8개의 호텔이 같은 계열이라 보시면 됩니다. 살라 아유타야 호텔은 차오프라야강 유역에 위치한 부티크호텔입니다. 독특한 디자인, 아름다운 건축물은 다른 어떤 호텔과도 비교할 수가 없지요.
라엘맘은 라엘이와 단 둘이 체크인을 했습니다. 더운 나라답게 물수건도 제공되는 센스. 웰컴드링크와 간식을 주는데 캐러멜 같은 것이 무척 맛나요.
객실내부
아늑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룬 모습입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방안에 커피 향을 내어봅니다. 마샬스피커도 인상적이고요. 건강한 음료와 사과도 제공해 줬습니다. 폐기물감소와 자연보호를 위해서 플라스틱 일회용 물품을 제거하는 추세.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ART GALLERY
현지 예술가들이 자신의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일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며 각종 미술전시회가 열리는 공간입니다. 리셉션 옆에 위치해 있어서 체크인 시간 전에 와서 감상하셔도 좋겠습니다.
POOL COURT
여행의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트는 최고의 장소
WALKWAY
레스토랑 & 바
전설적인 차오프라야강과 왓 푸타이사완의 숨 쉬는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경치 좋은 강변 식사장소 중 베스트.
▶살라 아유타야의 조식과 디너
살라 아유타야 레스토랑 후기(조식,디너) -아이와 함께한 Sala Ayutthaya 호캉스
라엘맘 생각
방콕 근교여행으로 아유타야를 잠시 들리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며칠 머물다 가시는 게 좋지 않을까요? 이런 럭셔리 부티크 호텔에서 다양한 사원과 유적지를 탐방하신다면 분명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아이들 친화적인 호텔이 아니기 때문에 라엘이 같은 귀염둥이들은 다소 지루할 수 있으니 아이들 놀거리를 챙겨 오시면 좋겠습니다. 야외 테라스를 갖춘 루프탑 라운지도 있어서 그야말로 분위기 갑. 아유타야 최고의 전망을 감상하실 분들은 이곳으로 오세요.~